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차량 바닥매트 추천 순위 TOP 5

낄끼빠빠이 2023. 10. 28. 13:21

관리하기 쉽고 깔끔한 차량 바닥매트 찾고 계신가요? 요즘은 발 닿으면 편안하고 디자인도 예쁜 차량 바닥매트가 많이 나오는데요. 이번 글에서 이러한 특징을 가진 차량 바닥매트 인기순으로 5가지 소개드리겠습니다.

 

차량 바닥매트 추천 순위 TOP 5

 

차량 코일매트 추천 Top 5

차량 코일매트는 정말 푹신푹신한 느낌이 좋기로 유명한데요. 오늘 글 확인하시면 청소하기도 쉽고 맨발로 있어도 부드러운 촉감의 차량 코일매트 얻어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럼 아래에서

ggggbbbb.tistory.com

 

1. 바이오 카매트 전차종 라인 카매트 (차종/연식/유종 배송메시지에 기입)

차량 바닥매트 첫 번째로 추천드릴 제품은 바이오 라인 카매트입니다. KC 인증완료, 디자인상표권 등록된 고급 카매트인데요! 아름다운 색상의 라인이 우아한 분위기를 내고 메인패드에다 보조패드를 부착해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답니다.

 

전차종 카본패드로 제작되기에 차종과 연식, 유종을 배송 메시지에 입력하면 차종에 맞는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초강력 탄성의 코일매트 장점만 모았기에 오염물질 확실히 잡아주고 복원력이 우수합니다.

 

 

 

 

2. 킹카브로 레버 코일매트 [차종/연식/유종 배송메시지 필수기입!]

차량 바닥매트 추천
차량 바닥매트 추천

바닥 매트가 제대로 고정되지 않으면 어떤 차든 위험한 사고를 당할 수 있는데요. 킹카브로 레버 코일매트는 딱 맞는 크기에 밀리지 않고 고정되는 안전성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일반매트가 흔들림이 심했다면 레버 카매트는 미끄럼 방지 레버 발판으로 양 발을 모두 잡아줍니다. 그래서 매트끼임 사고를 미리 방지할 수 있답니다. 차에서 내릴 때도 밟는 면적을 넓혀 마모를 최소화했습니다.

 

 

 

 

3. HMT 차량용 TPE 카매트 3D 자동차 고무매트

차량 바닥매트 추천
차량 바닥매트 추천

이번 소개드리는 차량 바닥매트는 고무매트입니다. 실제 사용해보신 분들도 단단히 밀착되고 좋다는 평가가 많은데요. HMT 매트는 닦아내기만 하면 새 것처럼 쓸 수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게다가 일반매트는 먼지와 미생물이 쌓이면서 악취가 심하기도 한데 이 매트는 냄새가 싹 잡히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합니다. 또, 100% 방수가 가능하고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4. 모터리얼 자동차고무매트 카매트 벌집매트 자동차발판 차량매트

차량 바닥매트 추천
차량 바닥매트 추천

이번 차량 바닥매트 추천 제품은 세차의 끝판왕 엠보싱 자동차매트입니다. 이 말은 가볍게 물만 뿌려주어도 쉽게 세척이 가능한 건데요. 순정, 벌집, 코일매트 모두 사용해보신 분의 말로 미끄럼이 없고 바닥에 착 붙는 느낌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100% 방수가 되고 포집력이 강력해서 차 안의 오염물질을 확실하게 가두어줍니다. 매트 앞 뒤가 똑같은 2중 엠보싱 구조라 미끄럼을 완벽하게 막아줍니다.

 

 

 

 

5. 비비키 5D 입체 차량용 카매트 풀세트

차량 바닥매트 추천
차량 바닥매트 추천

차량 바닥매트 마지막 추천 제품은 오직 카니발을 위한 비비키 모노륨매트입니다. 4세대 카니발 7인 9인승에 적합한 제품인데요. 맞춤 확장형 5D 입체매트라서 빈틈없이 발판 크기에 맞아들어갑니다.

 

또, 사람이 가장 자주 앉는 2열 시트에 보조매트까지 더해 빠르게 마모되는 걸 방지하고 청소도 간편하게 하기 좋습니다. 특히, 고급스러운 매트 색상이 차 안의 분위기를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줍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아이나비 블랙박스 추천순위 Top 5

블랙박스 종류가 워낙 다양해 선택하기 힘드시죠? 오늘 가성비가 좋으면서도 2023년형 최신 기술이 적용된 아이나비 블랙박스 5가지 추천순위별로 소개드리겠습니다. 1. 아이나비 FXD8000 FHD 2채널

ggggbbbb.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